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㈜국민은행

보이스피싱 예방서비스는 Liiv M 통신서비스 사용 고객이 통화 중 KB국민은행에서 관리하는 ATM 이용 시 휴대폰과 문자로 알림 기능을 제공하여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 및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.
서비스 신청 고객이 통화 중 출금 및 송금 시, 지정된 번호의 휴대폰으로 통화발신되어 거래를 제한하거나 거래 계속 여부를 인증 절차를 통해 확인하여 보이스피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기업 및 기술 소개

KB국민은행의 혁신금융서비스로 금융권 최초로 제공하는 이동통신서비스입니다.
품질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,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한 금융 · 통신 종합 플랫폼입니다.
금융과 통신의 융합으로 고객의 일상(Liiv)을 바꿔놓을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를 만나 보세요.